핫딜

[네이버] 라익미, 압도적 가성비와 고품질 노이즈 캔슬링 기능의 LE10 사운드미 ANC 노이즈캔…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50831182536541616541616_skjwdnllgk_50641.jpg
 - 주변 소음을 제거해 음악에 집중할 수 있게 만드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  보관과 휴대가 편리한 케이스와 직관적인 LED 배터리 표시등- 간편한 터치 컨트롤- 압도적 가성비에 예약 구매 고객을 위한 추가 할인까지 TV·모니터·냉장고·와인셀러 등 종합 가전 브랜드 라익미는 또렷하고 명료한 고음질 음악 재생은 물론, 주변 소음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음악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된 압도적 가성비의 무선 이어폰 ‘라익미 LE10 사운드미 ANC 노이즈캔슬링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하 LE1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LE10은 불과 1만원 대의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데다 필요한 첨단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어 만족도가 더욱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13mm 대구경 드라이버와 AAC 코덱을 지원해 저렴한 가격에도 깜짝 놀랄 고음질을 들려주는 것이 LE10의 가장 큰 장점. 여기에 주변의 잡음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더해져 조용한 공간에서의 음악감상이나 각종 스포츠 레저 활동 시에도 음악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준다. 또, 맑고 선명한 음색의 ENC 마이크를 탑재해 통화 시에도 깨끗한 음질로 상대방과 통화할 수 있다. 불과 1만원 대에 구입할 수 있는 제품임에도 터치 방식으로 모든 기능을 제어할 수 있는 점도 돋보인다. 이어폰의 드라이버 부분을 가볍게 터치하면 원하는 기능을 동작 시킬 수 있다. 예컨대, 한 번 터치하면 전화응답, 다시 한 번 터치하면 전화 끊기 기능이 동작하며, 2초가량 길게 터치하고 있으면 전화 수신이 거부된다.  음악감상 시에도 한 번 터치하면 재생/일시정지 기능이 동작하며, 좌측 이어폰을 두 번 터치하면 이전 곡, 우측 이어폰을 두 번 터치하면 다음 곡이 재생된다. 세 번 터치해 최근 스마트 디바이스가 모두 지원하는 각종 AI 인공지능 비서를 호출해 각종 동작을 명령할 수도 있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4시간가량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가 내장돼 어느 환경에서나 넉넉한 사용시간을 확보할 수 있다. 아울러 보관, 충전을 위한 케이스에는 현재 배터리 잔량을 직관적으로 표시하는 LED 디스플레이가 장착돼 배터리 잔량을 빠르고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하나의 이어폰만 사용하는 경우의 싱글모드와 두 개의 이어폰 모두를 사용하는 듀얼 모드를 각기 구분해 사용 상황에 맞는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한다. 라익미는 LE10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15일까지 LE10을 예약 구매하는 고객에 한 해 가격을 10% 추가로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다양한 기능과 편리한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도 높은 가성비를 제공하는 제품을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색상은 화이트와 브라운을 선택할 수 있다. 라익미 마케팅 담당자는 “스마트폰·태블릿 사용자에게 좋은 음질의 무선 이어폰은 필수 액세서리”라며, “불과 1만원 대의 가격으로도 필요한 모든 기능과 우수한 음질까지 제공할 수 있는 무선 이어폰이 바로 라익미 LE10 사운드미 ANC 노이즈캔슬링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일 것”이라 소개했다. 아울러 그는 “예약판매 이벤트로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심리적 부담감이 더욱 낮을 것으로 기대되며, 막상 사용해 보면 성능에 깜짝 놀라게 될 것”이라 밝혔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