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바오] (키캡) 세라믹재질 유광 퓨어 화이트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5,504 조회
- 목록
본문
일반적인 PBT 1.6mm의 두께를 가진 1U짜리 키캡의 무게가 1.1~1.5g 정도 합니다. 소재의 함유량이 높으면 높을수록 무게가 무거워지고 둔탁하고 로우피치의 소리를 만들어내고, PBT소재 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소재에서 가벼울수록 하이피치와 잡소리를 많이 만들어냅니다. 이 세라믹 키캡은 도자기로 구워지는 과정 속에서 밀도가 높아지면서 일반적인 키캡대비 2배 이상 무거워졌습니다. 28~34G 정도의 키압을 사용하시거나 14MM 숏프링을 사용한다면 세라믹 무게에 짓눌려서 올라오지 않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소재별로 느낌과 타건음이 전혀 다르기 때문에 유튜브에서 세라믹 키캡 타건음을 꼭 찾아보고, 구입을 하시길 바랍니다(바이럴의심 영상이 많아서 따로 글에 가져오진 않습니다)
이 부분은 어디까지나 개인 취향의 영역이며, 키캡의 소재에는 다양한 소재(PBT, PC, ABS, 알루미늄, 순금 등...)가 있습니다.
특이사항 : 세라믹 특징에 맞게 라이터로 달궈도 변형 없다고 제조사에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세라믹 이라고 속여서 파는 경우도 있다 보니, 일종의 증명 세레모니라고 보시면 됩니다.
소재 : 세라믹(도자기)
폰트 : 유약을 바르고 도자기와 함께 구워버린
높이: OEM
제작: ZNZ Studio
포장: 4겹포장 (블리스터 케이스 + 종이상자 + 종이충격완화 + 키캡 트레이)
호환 가능: 일반적인 키보드 중에 104배열까지 가능
옵션별 가격 - 넘패드(숫자키) : 99위안 - 61키 : 299위안 - 87키 : 349위안 - 104키 : 399위안 |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