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딜

[네이버] 내방 예쁘게 꾸밀 최고의 아이템 라익미 NF32·NF43 무빙TV, 새해 첫 네이버 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50115123136644673644673_kfsuehdxrd_33041.jpg
- 개인용으로 딱 어울리는 스마트TV 라익미 NF32·NF43 무빙TV- 독보적인 스타일의 무빙 스탠드와 화이트, 카키, 핑크 컬러 등 다채로운 색감- 새로운 기분으로 공간을 연출하고 스마트TV 활용성까지 높일 수 있어- 1월 16일 오후 6시 새해 첫 네이버 라이브 진행, 사은품도 증정 TV·모니터·와인셀러 등 종합 가전 브랜드 라익미는 구글 OS 3.0의 다양한 기능과 어느 공간에서나 활용하기 좋은 32·43형 크기, 다양한 3가지 컬러의 TV와 동일 색상의 무빙 스탠드로 공간을 더욱 세련된 감각으로 연출할 수 있는 라익미 NF32·NF43 무빙TV 등 2종의 새해 첫 네이버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NF32·NF43 무빙TV는 스마트TV와 무빙 스탠드가 결합된 구조이다. 톡톡 튀는 컬러감으로 다양한 공간에 어울리는 스타일을 연출하는 디자인 오브제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편리한 이동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덕분에 공간을 색다른 감각으로 꾸밀 수 있으며, 하나의 스마트TV로 집이나 방에 필요한 모든 디스플레이를 대체할 수 있다. 여러 디스플레이를 하나로 통합함으로써 공간을 더욱 넓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다. PC나 게임 콘솔 등 여러 기기와 연결해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은 기본이다. 이를 위해 3개의 HDMI 포트를 지원한다. 여기에 4:4:4 크로마서브 샘플링, AV1 코덱을 지원해 다양한 기기와 연결할 수 있으며, 어떤 콘텐츠에 활용해도 또렷한 이미지를 보여준다. 스마트TV 전용 OS인 구글 OS 3.0을 탑재해 OTT와 크롬캐스트 등 모든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NF32·NF43 무빙TV에 적용된 무빙 스탠드는 스마트TV의 기능과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해주는 마법의 아이템이다. 화이트에 이어 최근 카키와 핑크 컬러의 신규 출시로 동일한 색상의 TV와 무빙 스탠드의 색상을 맞출 수 있게 됐다. 컬러도 오프화이트, 콜로라도카키, 마이애미핑크로 색다른 감각과 개성을 표현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무빙 스탠드를 활용하면 스마트TV를 개성 넘치는 디자인 오브제로 활용할 수 있다. 독특한 색감과 스타일로 어느 공간에나 어울리는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다. 케이블 정리를 위한 타공을 이용하면 외부로 케이블이 노출되지 않도록 깔끔하게 정리할 수도 있다. 아울러 TV의 이동이 한결 편리해지므로 장소를 이동하며 다양한 용도에 활용하기에 더욱 적합하다. 라익미는 이를 위해 무빙 스탠드에 이동이 편리한 캐스터, 소품을 올려 둘 수 있는 간이 선반을 장착했다. 라익미는 새해를 맞아 방이나 거실을 새로운 스타일로 연출하고픈 소비자를 위해 선호도가 가장 높은 두 모델의 네이버 라이브 진행을 결정했다고. 오는 1월 16일 오후 6시에 시작되는 네이버 라이브를 통해 NF32 무빙TV는 210,000원, NF43 무빙TV는 274,000원 등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후기를 작성한 소비자 중 3명에게 아메리카노 쿠폰, 구매인증 소비자 중 3명에게 1구 연장 케이블 등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라익미 마케팅 담당자는 “원룸이나 오피스텔, 또는 방안에서 활용할 TV를 찾는 경우 32~43형은 가장 매력적인 선택”이라며, “여기에 이동이 편리한 무빙 스탠드를 함께 사용하면 공간의 인테리어는 물론, 활용도까지 높아지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그는 “32·43형의 스마트TV와 매력적인 무빙 스탠까지 포함된 라익미 스마트TV 시리즈를 더욱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나만의 스마트TV를 구입하거나 공간을 새로이 연출하고픈 소비자에게 좋은 새해 선물이 될 것”이라 밝혔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